반응형
'펩시 제로', '칠성사이다 제로' 등 '제로 칼로리' 제품으로 음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보여주었던 '롯데칠성음료'가 우유를 첨가한 탄산음료 '밀키스 제로'를 출시
⠀
'밀키스'는 뒷맛을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탄산 음료에 탈지분유를 첨가했기 때문에 '제로 칼로리'가 어렵다는 얘기가 많았지만 결국 우유맛을 재현하는데 성공하여 현재 맛 배합에 성공
https://naver.me/FLDEbBpm
반응형
'펩시 제로', '칠성사이다 제로' 등 '제로 칼로리' 제품으로 음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보여주었던 '롯데칠성음료'가 우유를 첨가한 탄산음료 '밀키스 제로'를 출시
⠀
'밀키스'는 뒷맛을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탄산 음료에 탈지분유를 첨가했기 때문에 '제로 칼로리'가 어렵다는 얘기가 많았지만 결국 우유맛을 재현하는데 성공하여 현재 맛 배합에 성공
https://naver.me/FLDEbBp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