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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제

사랑해요 밀키스 제로 롯데칠성음료 롯데쇼핑 11번가 온라인구매 출시 중국 대만 인기

by Mokwon Stanley 2023. 2. 5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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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펩시 제로', '칠성사이다 제로' 등 '제로 칼로리' 제품으로 음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보여주었던 '롯데칠성음료'가 우유를 첨가한 탄산음료 '밀키스 제로'를 출시

'밀키스'는 뒷맛을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탄산 음료에 탈지분유를 첨가했기 때문에 '제로 칼로리'가 어렵다는 얘기가 많았지만 결국 우유맛을 재현하는데 성공하여 현재 맛 배합에 성공


https://naver.me/FLDEbBpm

"사랑해요 밀키스"…32년 후 중국서 2500만캔 팔린 이 제품

#오토바이를 타고 헬기에 쫓기던 주윤발(저우룬파)이 '밀키스' 화물 트럭 컨테이너로 뛰어든다. 밀키스를 한 모금 마신 그는 "사랑해요, 밀키스!"라고 말하며 캔에 입을 맞춘다. 이는 1989년 4월 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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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naver.me/FLKwUucR

[푸드앤푸드테크대상] 진화한 제로 탄산…롯데칠성음료 ‘탐스 제로’

국내 음료 시장 1위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4월 선보인 과일향 탄산음료 신제품 ‘탐스 제로’가 국내 최고의 식품을 가리는 ‘2022 푸드앤푸드테크대상’에서 일반식품 음료 부문 대상을 수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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